리뷰

뒤로가기
제목

대단해요짝짝짝

작성자 강태****(ip:)

작성일 2019-10-27

조회 5957

평점 5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사이즈

75e에 키 163 청바지 27반 28 입는 애매한 사이즈입니다.

단추여밈은 66, 니트는 사이즈 구애없이 입는데 상세사이즈에 55반까지 추천한다해서 엄청 고민했어요. 결론적으로 바스트있는66 사이즈에겐 단추를 다 잠글순 없어요. 스포츠 브라 입고도 단추가 총 3층인데 아래에서부터 2줄만 잠그고 맨 윗줄은 잠기지 않아요. 그치만 그래도 너무 이뻐요.


소재.

이 가격에 기대못할 정도로 상당히 고급져요. 캐시20 울 80 이라 가볍고 또 따듯합니다. 너무 무너지지도 않는 적당한 비율이에요.


핏, 말해 무엇합니까. 디올제품은 골반쪽에서 더 퍼지는 라인이었다면 이건 약간 좁지만 우아하게 퍼지는 딱좋은 적정 각도같아요. 길이도 기성복과는 달라요. 163인데도 포스있어보이는 느낌이 납니다. 이거입고 오늘 외출하고 왔는데 신랑이 그래요, 다들 제옷 한번씩 쳐다본다고.. 진심 그정도로 뭔가 남들과는 다른 귀한 느낌을 주는 옷입니다.


색상.

기본코트 장만하려던 차에 이제품을 주문넣고 가장 많이 고민한게 사이즈랑 컬러였어요. 블랙이 하나도 없어서 블랙을 사야하는거 아닌가, 가진옷이 다 무채색 계열이라 어중간한 네이비는 코디가 더 힘들지 않을까 싶었는데 결국은 이거 사길 너무 잘한것같아요. 실내에선 블랙과 같이있지않아도 블랙같지만 햇빛 비추면 블랙보다 밝은 네이비느낌이에요. 블랙도 다같은 블랙이 아니잖아요, 그걸 염두에 둔다면 오히려 이컬러가 소재의 고급스러움이 더 잘 보이고, 코디도 여기저기 쉽고, 청바지에도 슬렉스에도, 지나치게 포멀하지도 캐주얼하지도 않은 딱 좋은 컬러입니다.



배송.

금욜 아침주문 토욜 아침에 받았고 엄청빨랐어요.

바로 입어봤는데 인터넷쇼핑 지양하는 남편이 보고는 포스 장난아니라며 주말에 자기것도 사러가자더라고요? 그래서 오늘 다녀왔는데 제 코트 만져보며 비교직접 하시더니 5층 남성복 매장에서 비슷한거 결국 고르던데 가격이 정확히2배 차이 났어요. 아물론 남성코트가 훠얼씬 짧고 혼용률도 캐시가 10정도?


아, 무튼 엄청 만족합니다.

주인장님 이 후기통해 다시한번 감사드리고 베이직아이템이지만 패턴이 유니크하고 소재 좋은 이런제품들 많이 만나게 해주세요♡ 청주사람으로서 응원합니다♡♡

게시글 신고하기

신고사유

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닫기

첨부파일 20191027_231637.jpg

비밀번호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관련 글 보기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닫기